※ 기존 업로드 날짜 : 2018-05-08
[VOC 연구회 (1차)]
1. 일시 : 4.4(수) 15:00~18:00
2. 장소 : 경동인재개발원
3. 내용 : Course Introduction /VOC & VOC System /Case 발표
[소비자전문상담사2급실기 교육과정]
1. 일시 : 4.5(목)~4.6(금) 10:00~17:00
2. 장소 : OCAP회의실
3. 내용 :
- 이론교육
1. 소비자상담사 개관
2. 마케팅의 개념 및 마케팅 전략
3. 소비자정보의 구축 및 활용
4. 소비자자료의 수집
5. 소비자상담
6. 고객지원
- 기출문제풀이
1. 답안실전 작성
2. 모의 시험
3. 채점과 문제풀이
[소비자 조사 및 분석 마스터 과정]
1. 일시 : 4.10(화) 15:00~18:00
2. 장소 : OCAP회의실
3. 내용 : 조사 결과 분석: 내부 고객 VOC
- 조사 결과 CODING
- 조사 결과 분석 및 해석
[클레임연구회_4차]
1. 일시 : 4.12(목) 15:00~18:00
2. 장소 : 연세대학교
3. 내용 :
- 사례발표: 연세대학교 연세우유, 아모레퍼시픽
[공산품분과 상반기워크숍]
1. 일시 : 4.13(금)~4.14(토)
2. 장소 : 경동인재개발원
3. 내용 :
-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정을 위한 논의
- 조직내 효율적 커뮤니케이션 방법론
- 조직에서 인정받은 효율적 성과관리 사례 공유
- 대외네트워크의 중요성과 전략적 관리방안
- OCAP 2018년도 사업계획 공유 및 공지사항
- 회원사간 커뮤니케이션 활동
- 분과위원장배 미니체육대회
[식품분과 제1차 정기모임]
1. 일시 : 4.24(화)
2. 장소 : 한국소비자원 서울지원 대강의실
3. 내용
- 신임 OCAP 이영희 회장님 인사
- 힐링&교육 영상 시청
- 소비자 상담관련 이슈 논의 및 사례 공유
-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정에 따른 각 기업의 대응책 논의
- 회원사간 커뮤니케이션 및 2018년도 식품분과 운영계획 토의
[현대자동차 맞춤교육]
1. 일시 및 장소
- 4월 25일 / 08:30~11:00 / 고양NH인재개발원
- 4월 25일 / 14:00~16:30 / 대전KTNG인재개발원
- 4월 26일 / 14:00~16:30 / 경주KTNG수련관
- 4월 27일 / 08:30~11:00 / 고양NH인재원
2. 내용 :
자동차 산업분야 블랙컨슈머 현황과 대응
블랙컨슈머 사례에 따른 형사법적 대응
법적 대응의 핵심 : 증거의 확보
사례별 불만제기에 대한 법적인 대응 팁
[패션분과 제2차 정기모임]
1. 일시 : 4.26(목)
2. 장소 : OCAP 회의실
3. 내용
- KOTTI 특강 진행
- 전안법 전부 개정법률 논의 및 의견 수렴
- 섬유제품 불량원인 분석
- 고객상담실 현황 및 회원사 이슈사항 논의
[컴플레인 설득협상 교육 과정]
1. 일시 : 4.27(금) 10:00~17:00
2. 장소 : OCAP 교육장
3. 내용 :
- “설득협상 전문가 과정”
- 실무 중심 솔루션 : “The 고객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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